블로그 소개
시작은?
티스토리에서 외국 음악 리뷰 컨텐츠로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였고 HTML/CSS에 입문.
블로그 포스팅을 병행하며 저만의 개성있는 스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플러그인, 테마 등 이전에는 알 수 없었던 웹 자유도에 신세계를 경험하였습니다.
Avada, The 7 테마를 통해 워드프레스 구조에 대해 학습을 하였고, 테마 커스텀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이트 레이아웃은 앞으로 조금씩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그 당시에 알게 되었던 외국 가수들 중에 하나가 바로 Colby O’ donis(콜비 오도니스) 였구요.
처음 외국음악을 접했을때의 기분은 지금까지는 알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 같았습니다.
당시에 블로깅의 주 목적이 글을 쓰는 포스팅에 있다기보다는, html과 css을 수정하며 페이지를 꾸미는 것에 흥미를 많이 느꼈었습니다.
웹디자인과 웹개발에 대해 전혀 배운적 없는 비전공자이지만 티스토리에서 저만의 개성있는 스킨(테마)도 만들어보기도 했습니다.
제가 장르 불문의 다양한 외국 음악들을 너무나 좋아했기 때문에, 당시에 글의 주제가 보통 그 것과 관련된 내용들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컨텐츠를 계속적으로 이어나가기엔 한계점이 명확했고, 전문성도 없었습니다.
그 때의 좋은 기억을 담아 저의 닉네임 중심에 Colby라는 이름을 넣어 짓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글 포스팅과 블로그 디자인 수정을 병행해서 많은 시간을 쓰지않을까 싶어요.
주로 제가 관심있어하는 재테크, 건강, 일상, 제품 리뷰와 관련된 글을 통해 블로그를 구성해 볼 예정입니다.